루나 솔콘 온 에프엑스 멤버들

2019. 5. 29. 01: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펙 컴백(ㅅ 존버하는 미유인데 어제 이거 보고 눈물 터짐

 

 

 

 

 

 

 

루나 솔콘에 클쓰랑 앰버 루나 몰래 와서 깜짝 등장한 거

 

루나 눈물 =내 눈물

 

 

 

 

 

 

 

 

에펙 완전체 곧 무대에 선다는 기사 보고 기대는 하고 있었는데

 

루나 솔콘에 깜짝 등장 할 줄은 몰랐음

 

이 날 간 사람들 대박 부러워.. 나도 갈걸..

 

 

 

 

 

 

 

영상 보면 한참동안 진정을 못 함

 

현장에 있던 미유들 얼마나 소름 돋앗을까..

 

 

 

 

+)아무리 깜짝 게스트여도 올 거는 알고있었겠지 했는데

 

 

 

 

 

 

 

ㄴㄴ 당일도 루나 마주칠까봐 막 숨어있었대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

 

 

 

 

 

 

 

 

 

 

 

 

 

 

 

 

 

 

 

 

 

 

 

 

 

루나 이번 공연 정말 열심히 준비 했다던데

 

진짜 공연후기들 보면 대박이야 역시 갓어야 햇어..

 

 

 

 

 

 

 

 

 

 

 

 

 

 

 

 

 

 

셋이 모여있는 거 보니 존버하길 잘 햇단 생각들고 힘 나는 거 같애,,

 

빨리 에프엑스 완전체 무대 보고싶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