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센티네오 충격적인 차기작

2019. 5. 29. 01: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노아 센티네오 조와하는 사람 잇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나온 걔 맞음 !!

 

내사남 이후에 반응 폭발해서

 

그 후로도 정말 많은 작품으로 눈호강 시켜주었는데 이번에..

 

 

 

 

 

 

 

 

 

 

 

 

 

 

 

 

 

 

 

 

 

?

 

 

 

 

 

 

 

 

 

 

 

 

 

 

 

 

 

 

 

 

 

??

 

 

 

 

 

 

 

 

 

 

 

 

 

 

???

 

 

 

 

 

우주게이 짤로 유명한 <히맨> 영화에 히맨 역으로 출연이 확정 되었다고 ...

 

 

 

 

 

 

 

 

 

 

 

 

 

 

 

히멘 만큼 몸이 좋은 건 (잘) 알겟는데..

 

너무 다양한 역할을.. 받아들이는 거 아닌지,..

 

 

 

 

 

 

 

 

 

 

 

 

 

사자같은 거 타고;; 해골들이랑 싸우는 우주의 왕자;역을 과연 어떻게 보여줄짘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궁금하다

 

 

 

참고로 노아센티는 히맨 말고도

 

 

 

 

 

 

 

 

 

 

 

<미녀 삼총사> 리메이크에도 출연을 확정했음!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비주얼 대박이겟어..ㅠㅠ

 

 

그리고 고대하던

 

 

 

 

 

 

 

 

 

 

 

<내사남2>에도 출연을 확정했음!!

 

소리 벗고 팬티 질러 !!!!

 

 

 

 

 

 

 

 

 

 

 

 

노아 센티네오의,,

 

 

 

 

 

 

 

 

 

<히맨> 기대해보겟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