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축 실검 든 트와이스 다현

2019. 5. 29. 01: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항상 응원할께 생일 ㅊㅋ해~~~

남돌 생일때 실검 뜨는건 많이 봤었는데 여돌은 처음 보는거라 신기해서 캡쳐해 봄  아마 내가 남돌팬이라 못봤을 수도 있어 ㅋㅋㅋㅋ 오늘 다현 생일이구나 생일 축하해 다현 너무 호감임     남돌 생일때 실검 뜨는건 많이 봤었는데 여돌은 처음 보는거라 신기해서 캡쳐해 봄  아마 내가 남돌팬이라 못봤을 수도 있어 ㅋㅋㅋㅋ 오늘 다현 생일이구나 생일 축하해 다현 너무 호감임     

남돌 생일때 실검 뜨는건 많이 봤었는데

여돌은 처음 보는거라 신기해서 캡쳐해 봄 

아마 내가 남돌팬이라 못봤을 수도 있어 ㅋㅋㅋㅋ

오늘 다현 생일이구나 생일 축하해 다현 너무 호감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