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왕자 조나단 인스타

2019. 5. 29. 01: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콩고왕자 조나단 알지?

인간극장에도 나오고 했던 조나단

 

 

사람들이 조나단보고 콩고 왕자라고들 불러서 왕자인줄알았는데

조나단이 한 예능에 나와서 그에 대해 설명해줬어

 

콩고가 한국보다 11배가 넓고 200개가 넘는 부족이 함께 살고 있는 나라로

조나단 할아버지가 그 200개 부족 중 한 부족의 왕이래

그런데 방송에서 그걸 다 설명을 한게 아니다보니까 콩고 왕자라고 불리게 된 거라고

 

 

 

 

 

암튼 이 조나단 인스타 보는데 귀엽고 매력넘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면 외국인인지 한국인인지 헷갈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단 우리나라 역사 좋아한다더니

역사에 대해 관심도 많은 것 같고 

여기저기 문화 유적지도 많이 다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일전은 가위바위도 지면 안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단 SNS 글 보고 나도 뭔가 깨우치게 된 글, 반성하게 됐다 ㅠㅜㅠㅜ 

 

 

 

 

소박하게 공기밥 4그릇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벚꽃을 보고 예쁘다고 야단법석을 떠는 주의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조나단 고깃집 알바도 하는구나 ㅎㅎ 성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박하게 곰탕집에서 공기밥 3그릇

 

 

 

 

ㅋㅋㅋㅋㅋㅋㅋ이거 합성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뭔말인가 했더니

동생들 옷에 써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와 귀가 보이도록 머리카락을 올리는 고생을 하지 않아도 됨에 감사했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격 유쾌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