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먹다 모델 된 피오

2019. 5. 29. 01: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바로 피오

 

 

 

 

 

염의염의

 

 

 

 

피오는 이전에 드라마 속 PPL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야무지게 먹는 장면을 촬영한 적이 있는데

 

 

 

 

 

 

 

 

 

 

 

 

드라마 속 모습이 인상적이었던건지

 

이번에 정식으로 서브웨이 모델이 되어 광고를 촬영하게 되었음

 

 

 

 

 

 

 

 

 

 

 

 

 

 

완전 귀엽고 서브웨이 청량+건강한 느낌에 딱 맞는 듯

 

나 진짜 거의 매일 점심에 섭외 먹는데

 

포카라도 만들어서 줫으면..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인 거 같은데

 

 

 

 

 

 

 

 

 

 

왜케 멍 때리고 있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오는 최근에 블락비 바스타즈 활동을 마치고

 

바로 강식당. 놀토 등에 투입되어 열심히 예능 찍는 중인데

 

 

순수하고 애교 많은 모습이 너무 귀여워ㅠㅠ

 

앞으로도 많은 방송 나와줬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