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민상 명언

2019. 5. 31. 20: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고기  소 한마리 한 접시 먹고

특수부위 한 접시를 시킴

 

 

 그러자 영국 남자 친구 올리가 배부르다고 하는 중

 

 

 

 

배부르다는 올리에게 실망이라고  말하는 유민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다는 올리의 말은 가볍게 무시하고 계속 고기 굽는 유민상ㅋㅋㅋㅋㅋ

 

 

 

 

 영국 남자가 다른 친구에게 맛있다며 먹여주는 모습 

 

 이에 닿자 마자 녹아내린다는,,,ㅠㅠㅠㅠ 친구의 맛 평가

아ㅏㅏㅏㅏ나도 소고기 먹고싶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영국 남자가 고기를 준 모습은 본 유민상

 

 

좀 다르네 문화가,,

먹을 거 남 안 주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가 유민상에게 몇 퍼센트 배부르냐고 물었더니 

 

 

 

유민상은30%정도 배부르다고,,,

올리는 130% 배부르다고 ㅋㅋㅋㅋㅋㅋㅋ 

 

 

 

 

130% 배부르다는 올리의 말을 또 가볍게 무시하고

이제 뭐 먹을지 고민 하는 유민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른 올리가 또 먹는다는 말에 스쿼트를 한다는데,,,

 

 

 

 

스쿼트를 한다는 올리의 말에 놀란 유민상

 

 

운동한다고??

뭘 했다고 운동을 해? 왜? 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유민상이 올리에게 하는 말 

 

 

 

 

 올리 갑자기 운동 하면 죽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든리 스포츠 유 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