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직접 표 사서 방탄콘 보러 갔대

2019. 5. 31. 2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 3월이었나 홍콩에서 콘서트했을 때

박보검 목격담이 떴었음 박보검 방탄홍콩콘 왔다고

콘서트 보는 박보검 사진 올라오고 그랬었는데

 

 

 

박보검이 직접 표 사서 콘서트 보러 간거였대

절친인 뷔도 박보검 오는거 몰랐었다함

보검이가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보러 간거라서

 

 

 

진(92년생 28살)이 보검이한테 여기까지 와줘서 고맙다곸ㅋㅋㅋㅋㅋ

콘서트하면서 썼던 선글라스 선물로 주는뎈ㅋㅋㅋㅋㅋ

 

 

 

 

 

 

 

 

 

 

 

 

 

 

 

 

참고로 선글라스 이거임 ↓

 

 

 

 

 

 

그리고 그걸 또 받아서 쓴 보거밐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지민이가 형 진짜 착하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슈가가 생일이었던거도 기억해주고

슈가 생일 (3월 9일)

슈가랑 보검이랑 둘다 93년생 27살로 동갑친구인데

아직 쵸큼 어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느은~~ 너는 진짜 복받을거야

하는 슈가 말투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덕담하는 할아부지 느낌남

 

 

 

마지막엔 다같이 사진 찍고 바바이

 

보검이랑 방탄 뷔랑 친했는데 이제 멤버들이랑 다 같이 조금씩 친해진 것 같더라

서로 코카콜라 광고도 같이 찍었으니까ㅎㅎㅎ

 

잘생기고 잘난애들끼리 친구하는거 너무 보기 좋네

 

 

 

 

+보검이 콘서트 목격짤

 

방탄 응원봉 아미밤 들고 목에는 정국 굿즈? 같은거 하고

재밌게 놀다갔다고ㅎㅎㅎ

마지막에는 더 보고싶은데 어쩔수없이 나갔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

(그러고나서 방탄 만나러 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