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식물의 이름은?

2019. 5. 31. 20: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퀴즈온더블럭>에 나온 퀴즈 문제야

 

 

 

Q. 다음 중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식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보기 

1번 지랄드개나리

2번 개불알풀

3번 와시바겉풀

4번 개도둑놈의 갈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이름이 다 하나같이 욕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을 맞추려고 의논하는데

개도둑놈의 갈고리는 너무 길지 않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머뭇머뭇하는,,ㅋㅋㅋㅋㅋ

개도둑놈...

지랄....지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하는거 같아 

 

 

 

 

 

그러다 결국 정답으로 지랄드개나리를 선택함 

 

 

 

 

 

 

하지만 정답은 '와시바겉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에 와시바 말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욕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드개나리는물푸레나무과의 낙엽 관목

개불알풀은 현삼과의 두해살이풀

개도둑놈의갈고리는 콩과의 여러해살이풀 이래

 

이게 지랄드개나리

 

개도둑놈의갈고리

 

개불알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