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송가인 자막 스케일

2019. 5. 31. 20: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마리텔에'도 나왔는데

 

 

자막 크기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눈에 때려박는 자막 스케일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자막 크기가 사람 얼굴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안 보이고 자막만 보일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사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라고 꺾기창법에 충실한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자막인데 내 귀에 들리는 것 같은 기분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하면 빠질 수 없는 대화창 자막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트롯이 거의 부모님세대 '프듀'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에서 자막 크기가 이렇게 큰 이유는 ,,

 

 

 

 

<미스트롯>에서도 크기가 큰 자막을 사용했기 때문 

 

 

 

 

 

 

그래서 사람들이 <미스트롯> 보다가

<프듀> 보면 눈이 침침해 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미스트롯 보다가 프듀보면 시력이 확 떨어진 줄 알고 놀랬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