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팬들보고 입틀막한 하성운

2019. 5. 31. 2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성운 출국할땐 올블랙 까리함 장착하고 갔는데







베트남 도착하자마자
환영하러온 팬들보고 놀라서 입틀막한것 봐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투명한 하성운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수줍은 손인사




경호원 디어 아저씨는 심각한데
좋아서 웃음을 숨기지 못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구름이 온다고 구름머리띠한 하늘이들과

놀라고 사람 많은 그와중에도 하트하며 할거다하는 하뚜하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착해서 피곤할텐데도 팬들하고 논다고 새벽 브이앱켜고 스포도 잔뜩하고 상랑스러움을 뽐내며 갔다는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