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튼스 갓 탤런트 출연한 방탄소년단 BTS

2019. 5. 31. 2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 브리튼스 갓 탤런트 출연함!!!!!!!!!!

세미파이널 준결승 무대 했는데 클라스ㄷㄷㄷㄷㄷㄷㄷㄷ 

 

 

영국 티비에 한국 아이돌 가수가 나온다고요;

몇년전만해도 상상도 못했던거라서 팬이지만 신기해

 

그리고 방탄 무대할때마다 방송사마다 무대 좀 잘꾸며주는 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나만 그러냐;?

각국 방송국 작은시 세트 저마다 특색있게 선보이는 거 넘 재밌고ㅋㅋㅋㅋㅋㅋ

거의 누가누가 방탄 무대 잘 꾸미나 대결하는 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무대도 보니까 딱 작은시 컨셉 잘 맞춘거 같더라고   

부농부농하게 조명도 잘 쏴주고 카메라워크도 괜찮았어ㅎㅎㅎ안본 사람들은 꼭 봐바

팬 아니어도 볼 가치 있다고 생각함

 

넘나 슈스....

슈스 중에서도 슈스.. 대슈스 방탄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까지 갈지 궁금해져 

이제 외국 무대 하도 많이서서 애들 무대할때 보면 안무하는 손가락마저 여유로워보임

작은시 엔딩에서 호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이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티빠띠 호석이 졸라 사랑스러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맏형 석진이는 꽃 주고 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석진이가 사회자한테 준 꽃은 방탄 보려고 새벽 3시부터 기다렸던 아미한테 줬다함) 

 

 

 

 

 

그리고 이제 웸블리 입성이다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ㅏㅏㅏ

 

호석이가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서 "See you at the Wembley" 라고 말했는데 

이제 방탄이 웸블리에서 공연하는거 모르는 영국 사람 없을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의 웸블리 공연장은 지금 이런 모습이라고 올라온 사진인데 나 왜 안 영국...?

나도 웸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처럼 안방 1열에서 븨앱 생중계 보는 사람 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와중에 석진이 유니세프 누적 기부금 1억원 넘기며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회원 됐대ㅠㅠ

 

지난해 5월부터 매달 일정 금액을 기부해온 진은 그동안 주변에 기부 사실을 알리지 않다가 ‘선한 영향력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뜻에 동감해 아너스클럽 가입 소식을 공개하기로 했다. 

 

 

진정한 선한 영향력이란 이런거 아니겠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