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만든 비녀

2019. 6. 2. 23: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부업으로 비녀를 팔았다고 해

그냥 판 게 아니라 직접 비녀를 만들어서 팔았다는데

한 개에 1~2만원 비싸면 4만원 가격이라고 

 

 

 

 

 

 

 

 그래서 송가인이 만들었다는 비녀 사진들을 봤는데, 와,,,퀄 장난아냐 ㄷㄷㄷㄷㄷ

난 그냥 비녀라고 해서 보통 생각하는 흔한 그런 비녀라고 생각했는데

와,,,,,,,,,,넘 예뻐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심지어 송가인은 <미스트롯> 결승 경연 전날에도 판매를 했다고하고

비녀로 먹고 살았으니 잊지 않아야 한다면서

예전에 주문 받아 놓은 것이 있는데 입금이 돼서 빨리 택배 보내줘야한다고 말함

대단하다 진짜 

 

노리개도 직접 만드나봐,,,

노래만 잘 하는 줄 알았더니....금소니였어ㅠㅜㅠㅜㅠㅜㅠ대애바아악 ㄷㄷㄷㄷㄷ

 

 

사진들 보니까 난 쓸 데가 없지만 그래도 하나 갖고싶어져

 

 손재주 없는 나는 이런 애들이 넘 부럽더라 ㅠㅠ

 

 가격도 비싼 게 4만원까지 한다고 해서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퀄에 4만원이면 싼 거 아냐? 

 

 

팔기엔 너무 아까울 정도야

 

 

사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송가인이 요새 부모님세대에 인기가 많으니까 

이런걸로 굿즈같은거 만들면 어떨까? 걍....나 혼자만의 생각 ☞☜ 

응원봉대신 비녀봉 뭐 이런?ㅋㅋ비녀들고 다니기엔 좀 위험하려나?;; 

무리수였다면 미안;; 

팔기에만 너무 아까워서 ㅠㅠ 활용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