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2회차임이 분명한 은하 어록

2019. 6. 2. 23: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 은하 말하는거 보면

인생 2회차임이 분명해

 

 

 

 

 

1. 음식을 대하는 마음가짐

 

조금 일찍....

 

 

 

 

 

 

 

2. 흔한 자기소개서

 

뵈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

 

 

 

 

 

 3. 여드름 없애는 법

 

우린 대학 안 갔잖아

 

신비랑 티키타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요즘 빠져있는 것

 

ㅁㅊ정신이 빠져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햄버거 철학

 

그럼 샌드위치를 먹지;; 

(은하 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 너무 매력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 햄버거 가게 차리는게 꿈이라던데 

나중에 야채없는 고기고기한 햄버거 판매할 삘ㅋㅋㅋㅋ그럼 당장 먹으러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