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맛집 이진혁4편(최병찬x이진혁)

2019. 6. 2. 23: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 글은 이진혁 연습생 홍보글이자 이진혁에 대한 사심이 가득담겨있음 (이진혁 관점임) 



글 4개 다 톡선간 기념으로 너무 신나서 또 써왔어 ㅎㅎㅎㅎ 톡선 차지해서 보기 싫음 미아누ㅜㅠ 그래도 이진혁좀 봐주라..!


+) 안녕하세요 일단 톡선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글을 너무 많이 써서 톡선 도배한거같이 느끼셨으면 죄송해여 ㅠㅠㅠ 너무 신나서 그랬어요..ㅠㅠ 앞으로 적당히 올릴테니까 이진혁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4. 이진혁x최병찬 (병진즈..? 뭐라 불러야될지 모르겠다 추천좀)

얘들아 이 둘 사과 떨어지_지마 영상 한번만 봐조 둘이 게임하는거보면 되게 행복해보임 ㅋㅋㅋㅋㅋ

주섬주섬 닦는 병찬이

이진혁 생얼일때 되게 순딩하고 착하게 생긴듯 나만 그런가

떡밥이 너무 엄ㅅ어 ㅠㅠㅠㅠㅠㅠ 사과 영상밖에 없다... 안준영 일좀해

이 둘은 사실 업텐션-빅톤으로 활동할 때부터 알았던 사이임 피지컬 오우...

아육대에서도 붙어있는 이진혁 최병찬


둘다 순위 너무 낮다 ㅠㅠ 왜 내 픽들은 순위권 밖인것인가.. 무대 잘하는 애들인데 꼭 데뷔해라!!

그리고 댓글로 최병찬 이진혁 같이나온 짤 있으면 주라!!! 5화에 투샷 많이나왔음 조켔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