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맛집 이진혁 2편 (이은상x이진혁)

2019. 6. 2. 23: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상극즈, 프듀 아니였음 만나지도 않았을 사이 이은상x이진혁

둘다 무대에서는 세상 멋있고 치명적

하지만 저세상텐션, 열정남 이진혁

벽을 뚫을것 같은 형 옆에 다소곳하게 끄덕거리는 동생ㅋㅋㅋㅋㅋㅋ

형이 올라프옷입고 춤춰도 거들떠도 보지 않는 차분함

싸이렌남을 본 후 온도차이 ㅋㅋㅋㅋ표정차이봐

교실에서 신나게 춤추면서 놀거같은 이진혁과 조용히 이어폰 꼽고 공부할거같은 이은상의 케미 
이 조합 찬성합니다 ❤️이은상x이진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