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랬던 연습생 3명

2019. 6. 2. 23: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랬던 연습생 3명

 

 

 

 

1. 남도현

 

 

 

04년생 180cm

도현이 얼굴만 봤을 때는 170초중반일꺼라 생각했는데 

처음 나왔을 때도 이석훈이었나 피지컬 좋다고 했던거 생각남

 

 

 

이렇게 얼굴은 애긴데ㅠㅠㅠㅠㅠㅠ피지컬은 갓갓

햄찌같은 얼굴에 포지션은 랩!!!(박수에서 랩했던 애에요)

게다가 작사 작곡 기본이요 영어, 일본어가 특기임ㅠㅠㅠㅠㅠㅠ

 

 

 

 

 

 

 

2. 이태승

 

 

03년생 183cm

도현이보다 더 놀랬던 연습생이 태승이임

애기 같은 얼굴에 그렇지 못한 피지컬이잖어 완전

 

 

태승이 떡상하자ㅠㅠㅠㅠㅠ

애키 응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토니

 

 

 02년생 185cm

나 토니만 보면 두시반에 일어나~ 죄써함미다!!! 

이것만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토니만 보면 괜히 짠함ㅜ 

단풍국 소년 할 수 있어 포기하지마 힘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