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공유

2019. 6. 2. 23: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유다공유 ㅠㅠㅜㅠㅜㅠㅜ 그냥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존잘력 뿜뿜 ㄷㄷㄷㄷㄷㄷ

 

광고 촬영하는 거 같은데,, 요리하는 그런 컨셉인가 봄 

 

 재료 손질하는데 손등 힘줄 봐 ㄷㄷㄷㄷ 

아ㅏㅏㅏㅏㅏㅏ요리 하는 남자가 이렇게 섹시한거였니??? ㅠㅜㅠㅜㅠㅜ 

공유 사진보면서 새삼 깨닫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공유라서 그런걸꺼야..

 

칼질하는 모습도 존멋 

 

 

 

 

재료 향 맡는 것도 존멋 

 

 

 오일 향 맡는 것도 존멋 

 

오일 따르는 것도 존멋 

공유는 기승전 존멋존잘 

진짜 얼굴이 다하네 ㄷㄷㄷㄷㄷ 

바로 요기가 얼굴 맛집이었네 

 

 

 

 

 공유가 재료 손질하고 열심히 저어서 만든 요리는 죽ㅎㅎ

 

 

원래는 국자로 퍼서 담아야 하는데....잘 안되서...ㅜ  

 

 그냥 냄비 통째로 붓는 공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ㅋㅋㅋㅋㅋㅋㅋ

 

 

 죽 먹고 행복해 하는 공유 ㅋㅋㅋㅋㅋ

 

나에게 죽은 그냥 간식일뿐이지만...그래도 오늘 저녁은 죽이다!!!!!!!!!! 

한 그릇이라고는 말 안했다..................

 

 

 

 

 

 

 

 

 

 

 

 

마무리는 윙크잔망커엽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