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지코의 영혼이 잠시 왔다갔나봄

2019. 3. 9. 15: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북지코 그리웠다

청순하고 순수한 느낌이었던 북지코




 

최근에 지코한테 잠깐 왔다갔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폴라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목폴라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ㅠㅠ

살짝 북지코 느낌나지 않음? 단정단정하고




 

좀더 스윗하고 세련된 느낌은 있는데 북지코때랑 비슷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북지코 못잃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지코 첫인상은 그 예전 블락비 데뷔초 시절 레게 머리하고 기타치는거였나 

무슨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왔을 때 지코 처음 본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음표 백만개떴었음 얘가 아이돌이라고? 이랬었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던 지코가 공식행사때 이러고 나오는 거 보면 되게 신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데뷔초가 너무 충격적이라 그런지 몰라도

개멋존멋 까리뽕삼



나는 북지코 같은 느낌 낭낭한거 같은데 또 다른 사람들은 북지코까지는 아니고 

북지코 함량이 높은 서울지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문점까지 간거 같은 지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레알 북지코

북지코 떴을 때 움짤 엄청 모아뒀었는데ㅋㅋㅋ

북지코 절대 못잃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