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인터뷰 스킬

2019. 6. 2. 23: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공식 초청된

영화 <악인전> 배우들의 인터뷰 중

 

 

 

리포터가 

칸에 와서 해보고 싶었던 게 있다면?이라는 질문을 했음 

 

 

 

 

 

 

 

 

그러자 배우 김성규가 

"밤거리를 걸어보고 싶다, 유럽의 밤거리를"이라고 대답함

 

 

 

 

 이 대답을 들은ㅋㅋㅋ 마동석 못마땅한 표정ㅋㅋㅋㅋ

어딘가 맘에 들지 않는 모양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바로 인터뷰 스킬을  알려줌ㅋㅋㅋ

 

 

저는 칸에와서 바닷가를 뒤에 등지고 이 배경으로

 

 

 

라고 해서 밤거리를 걷고싶다라는 말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려나 보다 했는데

 

 

 

 

 

 

 

 

 

 

 

 

 

 

<한밤>과 인터뷰를 하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의 대답에 후배 배우들 기립 박수치고 

또 배우고 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흡족했던 마블리

나 자신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아까 못마땅한 표정에서 환한 미소로 변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