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박지훈관 다녀와서 인증했어

2019. 6. 2. 23: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 생일 브이앱 끝내고 영화 보러 갔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박지훈관에서 봤댘

 

 

아니 누가 인증요정 아니랄까봐ㅠㅠㅠㅠ흙 지훈이 살 왤케 빠졌니

영화는 고질라 봤구나ㅠㅠㅠㅠㅠㅠ

 

 

근데 지훈이 인증샷 올릴때 저 영화표 무슨 영화랑 어디 앉았는지 좌석까지 다 보여서

지금 지훈이가 앉았던 '박지훈관 F열 7번 좌석'만 매진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을 너무나 정직하게 해준 윙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 브이앱 챡챡 하고 혼영하러 가써ㅠㅠㅠ잘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아직 박지훈관 못가봤는데..

지훈이 본인 얼굴 이렇게 래핑된 문 열고 들어가서 본인 이름딴 상영관에서 영화보는 느낌은 어땠을깤ㅋㅋㅋ  

팬들 센스 굿이야 드라마 홍보도 해주고

방구석 팬으로서 이런거 하는 팬들 보면 대단한거 같음

 

 

아 아직 생일 브이앱도 못봤는데

 

화분 이케이케 만들고 

 

생일 케이크 뭐야 코에 생크림 뭐야?ㅠㅠㅠ

안봐서 어떤 상황인지 모르겠음 지훈이가 직접 묻힌거야? ㅇ<< 당장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