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이 좋아한 무대 의상

2019. 6. 2. 23: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마린룩 무대의상

원영이가 자기 스타일이라고 좋아했음

 

 

 

 

워뇨......... 나도 좋아해

 

 

 

 

얜 진짜 어떻게 이케 생겼냐...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생겼지

윙크...윙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영언니 사랑해

허리 얇은거랑 팔길이 실화냐고

초졸 얼굴 맞냐ㅠㅠㅠ하

앉아있는 것도 예쁨

앉아있는데 비율 저세상 비율

뒤태도 미쳤음

피지컬이 원영이 반만 닮아봤으면...

원영아 너의 스타일은 마린룩이지만

너는 걍 내 스타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