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나와서 충격받은 홍윤화

2019. 6. 2. 23: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른 먹방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홍윤화가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적이 있는데

 

 

음식이 다 나오고 먹으려는 4인방을 보고

"음식 촬영 안해요?"라고 물어봄 

 

 

 

 

 

'맛녀'들은 촬영보다는 먹는 게 우선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에 감동 받은 홍윤화 ㅋㅋㅋㅋ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홍윤화가 왜 돈 받는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돈 벌고 ~ ㅋㅋㅋㅋㅋ

 

 

 

홍윤화는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무슨 맛이고 어떻고 막 맛 표현을 하는데,,, 것도 혼자서 ㅋㅋㅋㅋㅋ

하지만 뚱4는 맛 표현보다는 음식에만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혼란스러웠런 홍윤화 

 

 

맛 평가 안하냐고 물어봤는데 

아무도 대꾸를 안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느라 바빠서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 하고 싶다는 홍윤화 ㅋㅋㅋㅋㅋㅋ

 

 

 

 

 

사양 말고 얼른 먹으라는 뚱4의 말에 

야무지게 먹는 홍윤화 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나 더 시킬까 하는 말이 오가는데

홍윤화는 감독님께 진짜 불고기 하나 더 시켜도 되냐고 물어봄

 

 

하지만 '맛녀'들은 PD에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문

아예 게스트로 나온 윤화를 따로 주자면서 

돌판 불고기 2개를 추가로 더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다가 유민상 마이크를 바꾸려고하는데

 

 

 

김준현과 문세윤은 계속 먹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황을 본 홍윤화가 

마이크 교체하는 데 신경도 안쓰냐고

보통 녹화 중단하는 타이밍인데...라고 말함 

 

 

 

 

응. 그런거 신경 안 써 

방송보다 음식이 따뜻한 게 더 중요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우리가보는 먹방을 촬영하는 윤화는 큰 충격(?)을 받고

조작 없이 리얼 그대로의 방송은 처음 본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유민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작은 한 적은 있지

많이 먹고 적게먹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