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드라마vs알바생vs이지은

2019. 3. 9. 15: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 드라마에서 '이지안' 일 때

이 드라마는 아직 못봤음 본 사람들 어때?

나는 아직 안봤는데 내용 너무 어두울 것 같아서 선뜻 시작은 못하겠더라

 





프로듀사 '신디'

  이거 좋아했던 드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승찬-신디 좋아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김수현 연기하는 것도 좋았고 아이유가 신디 연기하는 것도 괜찮았음ㅋㅋㅋㅋㅋㅋㅋ

 





보보경심 '해수'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드라마로 먼저보고 책 읽었었는데

갠적으로 드라마가 더 나았음 아이유 연기 잘한다는거 이때 해수 우는 씬 보고 느꼈음

 





효리네 민박 '알바생'

 갱얼쥐 표정봐ㅎㅎㅎ기분 좋은가바

얼마나 귀여운지 요즘도 가끔 다시보기 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임

밥 느리게 꼭꼭 씹어 먹는 것도 귀엽고 터털터털 걷는거ㅋㅋㅋㅋ걍 다 존귀였었음ㅋㅋㅋ





 

가수 '아이유'

 말이 필요없지 아이유는

앨범 새로 나온다는데 본인도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면서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던데 

아이유가 그렇게 말하면 겁나 기대되잖아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지은'

 

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말고 이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생이 귀엽게 태어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가 

영화 배우 '아이유'

아이유의 첫 영화 <페르소나> 넷플에서 공개된대

4개의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다함

이거 기대하고 있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