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쫑파티 현장

2019. 6. 3. 2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벌써 출연 배우들은 종방연 쫑파티도 했나 봐 ㅎㅎ

 

 

 

 

쫑파티에서 찍은 배우들 셀카 사진들 

드라마가 이미 비주얼맛집으로 난리라서 셀카 사진들도 기대됨 

 

 

 

 

 

 

 송중기는 여전히 소년미가 넘치는 듯 ㅠㅠ 같이 사진 찍으신 분 넘 부럽습니다 ㅠㅜㅠㅜㅠㅜ

 

 

와씨...장동건 ㄷㄷㄷㄷㄷㄷ

장동건은 술 잘 못마시나? 볼이 발그레 한데 예쁘게 볼터치 한 것 같아 ㅎ

 

 

 

 김지원 너무 예뻐 ㅠㅜㅠㅜ 사진도 넘 다정스럽게 찍어주는 것 봐 ㅠ

언니 사랑해요 ㅠㅠㅜㅠㅜㅠㅜ

 

 히히히 김옥빈은 얼굴에 손가락 찌르는 포즈 취했네 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병규도 쫑파티에 참석했구나 ㅎㅎ

 

박병은 배우님,, 이 분 아는 사람 있나? 

이 분 연기 잘해서 기억에 남는 배우들 중 한 분이심

 

헐...닉쿤????????????????? 닉쿤도 나오나????? 

오오~ 그럼 더더더 드라마를 봐야할 이유가 생겼다!! 

 

김의성이랑 장동건이랑 찍은 사진, 장동건 피지컬 보소 ㄷㄷㄷ 괜히 배우가 아녀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