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로얄 A 최병찬 연습생

2019. 6. 3. 20: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 연습생이 되기 전 간첩으로 오해받았던 연습생이 있어...

 

 

"특수 직업" 을 가진 연습생은 바로...

 

 

 

 

 

 

 

 

 

♡ 

 

 

 

 

 

 

 

 

 

귀욤 터지는 로얄 A 최병찬 연습생이야!! 

 

 

 

 

 

 

 

 

현실에서 볼 수 없는 미모를 가졌기에... 

 

어떤 분이 올해 초에 일어난 전주 간첩 사건을 올려주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뎨동합니다 오또케 ㅠㅠ 

우리 병찬이 놀랬쪄?? ♡ 

 

 

 

 

연습생들이 비주얼 픽 6위로 뽑아준 병찬이!! 

병찬이 보조개 좀 봐 ㅠㅠ 나 이런 애 첨 봐 ㅠㅠ 이뻐 쥬거... 

 

 

 

 

 

 

 

 

ㅎ ㅏ 나 병찬이 짤줍고 영상 보느라 삼일째 잠을 못 잔다... 진짜루... 

현생망... 오또케 

 

 

 

 

 

 

병찬이 웃는것 좀 봐!! 헤헿 헤헿 헤헿

 

 

 

 

 

얼굴은 애기애기 한데다 댕댕미 가득한데 

피지컬은 또... ㅎ ㅏ... 길게 말 안할께 ♡ 

 

 

 

 

 

 

 

 

우리 이쁜 병찬이 데뷔 할 수 있도록 투표 좀 부탁할게!

이 비주얼에 로얄 A인데 19위는 너무하쟈낭 ㅠㅠ 

 

 

 

 

 

 

 

 

 

 

 

 

 

♡ 최병찬 데뷔하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