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오 가르마한 제시카

2019. 3. 9. 15: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 오대오 가르마한 제시카 



5:5 가르마를 해도 살짝 웨이브를 넣거나  



아님 제시카는 한 쪽으로 넘기는 헤어스타일을 했었는데 



긴 생머리에 오대오 가르마 한 거는 거의 처음 봐 . 의외로 생각 보다 잘 어울려서 놀람 ㅎㅎ  




중국 미인상 같기도 하고,., 피부 진짜 좋다 ㅜ 부럽다 ㅠ



머리를 그렇게 해서 그런지, 크리스탈이랑 존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매는 자매 



근데, 제시카 요새 뭐해? 걍 갑자기 궁금해서~ 아는 사람 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