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이랑 루카스 1분 거리에 살았었대

2019. 6. 6. 03: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갓세븐 잭슨과 엔씨티 루카스 둘이서 예능 찍는데

일단 입맛이 똑같음

잭슨이랑 루카스 고향이 같음(홍콩 샤티엔)

그리고 서로 다녔던 체육관과 그 밖으로 나왔을 때 사먹었던 슬러쉬까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카스 처음에 낯가리는거 같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아는데 다 대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예능 나와서 친해지고 싶다고 그러더만

알고보니 1분거리에 살았을거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 샤티엔 무슨 지역이야 도대체

잘생긴 사람이 둘이나 나왔어 같은 지역에서ㄷㄷㄷㄷㄷㄷㄷ

홍콩 신계지역 샨티엔구의 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잭슨이랑 루카스 운명이야...

Me~! 그 둘 사이에 끼고 싶어 But 그 둘다 나 살아있는지도 몰라..       

진짜 둘 사이에 껴보고 싶다 나도 1분거리 살아보고 싶다 우연히 마주치고 싶다

 

(그 다음 영상이 더 웃김ㅋㅋㅋㅋㅋ)

둘이 레알 이러고 있었을지도 모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궁금한게 이 둘 텐션 올라가면 오디오 감독님 귀 괜찮..?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욱희 낯가리는거 첨봐서 놀랬는데 또 잭슨이랑 친해져서 저세상 텐션 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