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이진혁 주접 같이 한번 떨어봐요

2019. 6. 6. 03: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x101 이진혁 영업글 입니다.

보고 욕할거면 뒤로 가주세요~~♥

 

 

 

 

 

 

 

 

 

 

 

 

 

 

 

 

이미 알 사람들은 다 안다는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이진혁.

 

 

 

 

 

 

 

 

네 맞아요ㅠㅠ 얘가 그 유명한 보스 센터 '허꺾남 걔 이진혁' 맞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 허리 꺾으시는 거 보고 내 심장 허꺾거림 ㅠㅠㅠㅠㅠ

 

 

 

 

 

 

 

 1996년 6월 8일에 태어나 현재 24살이고...

24살.. 24살이면 가만보자 나랑 몇살 차이더라??? 

 

 

 

한살, 두살, 세살, 네ㅅㅏ.........

 

 

 

 

 

 

 

 

 

 

 

 

 

 

 

 

 

 

 

 

 

 

 

 

 

 

 

 

 

 

 

 

 

 

 

 

 

 아무리 어려도 잘생기면 다 오빠라고 누가 그랬어....

그러니까 난 오빠라고 부를거야 진혁오빠ㅏㅏㅏㅏ!!!!!!!!

 

 

 

 

 

 

 

 

 

순둥한 외모와는 달리 키가 185cm에 몸무게 62kg라는데 모델이야 뭐야....

 

 

 

 

 

 

 

 

우리 진혁이 다리길이 이메다. 

실제로 길이 재봤었는데 다리 길이만 114cm라고 나왔으뮤ㅠㅠㅠ 레알 피지컬 대마왕....

 

 

 

 

 

 

 

 

머리 내리고 화장 안하면 이렇게

 

넘나 순수한 시골 청년 같이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

 

 

 

 

 

 

 

 

 

머리 예쁘게 하고 화장하면 이렇게 으른 섹시미 낭낭한 프로 아이도루....

 

 

 

 

 

 

왓??????  여러분... 진혁이 표정 디테일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

 

 

 

 

 

 

 

랩도 잘하고 춤도 잘 춥니다... 경력직이 괜히 경력직이 아니에요bbbbbb

 

 

 

 

 

 

 

 

 

무대할때랑 평소랑 갭차이 쩌는 이진혁하십시오 여러분!!!!!!!!!!!!!!!!

 

 

 

 

 

 

 

어깨빵하면 내가 이길 것 같지만 그래도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또 올라프를 좋아하는 올라프 찐사랑이좌나

'합숙소 올라프 걔' 도 이진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울왕국만 극장에서 15번을 봤다는 순수한 영혼, 

 

좌우명이 '동화처럼 살자'고, 겨울왕국 엘사가 이상형ㅋㅋㅋㅋ큐

중학교때까지 산타가 있다고 믿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연습생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는 인싸 모먼트에

 

 

 

 

 

 

 

특히 나이가 제일 어리다는 이진우 연습생을 너무나 귀여워하는 

 

해남이 아부지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

 

 

 

 

 

 

 

 

경연때 같은조였던 김요한 연습생의 랩연습 도와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세상 텐션 이진혁 랩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을때 진짜 매력 ㅠㅠㅠ 쩌. 름.

 

수줍게 웃는 거 모야 진짜 이진혁 가만 안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혁이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브이 웃음!!! 

 

바로 이온음료 광고 찍어도 될 것 같은 청량미 넘치는 미소ㅠㅜㅜㅠㅜㅠㅜㅠㅜ

 

 

 

 

 

 

 

 

이쯤에서 다시 보고가는 허리꺾기 장인

 

 

 

무대 위, 아래 동일인물 맞습니까??

볼 때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줘서 정신 못차리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꺼걱걱꺾...허꺾...허꺾...ㅠㅠ (나 이제 울 때 허꺾하고 운다)

 

그냥 이진혁 최고다 이거에요. 아.시.겠.어.요?

 

 

 

 

 

 

 

 

 

 

 

부족한건 업ㅅ음..... 있다면 그거슨 등수...ㅜㅠㅠ

 

이분은 25위에 계실분이 아닙니다 여러분.....

 

 

 

 

 

 

 

 

 

바로 지금 '이진혁' 에게 투표하세요!!!

 

 

 

 

 

 

 

 

 

 

 

 

 

 

 

 

 

 

프로필 사진에 속_지마

 

 

 

 

 

 

 

 

진짜 프사 누가 찍었냐?? 엉???? 투표할때 진혁이 한참 찾았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