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 미국 입국심사 프리패스상

2019. 6. 6. 03: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와이안 반팔남방 + 면반바지 + 카메라 +선글라스

= 해버귯트립^^

 

 

 

 

 

 

 

 

 

 

 

 

 

 

 

 

 

 

 

 

 

 

 

 

 

 

 

 

 

 

 

 

 

 

 

 

 

 

 

 

 

 

 

 

 

 

 

 

 

 

우진이 이미 하와이 도착했는데요

 

 

 

우진이 이대로 하와이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프리패스 가능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에 목에 하와이 꽃 목걸이 둘렀고여

머리띠도 했고여 긴팔이지만 약간 하와이느낌쓰 셔츠도 창착했고여 무엇보다

 

 

신발이 레알 인싸템ㅇㅇㅇ

붕어 슬리퍼까지 개.완.벽

 

 

워너원 데뷔후 예능 나올 때마가 가고 싶은 여행지 물어보면

무조건 하와이 가고 싶다고 했었던 우진이ㅎㅎㅎ

 

함가자!!!! 하와이 함가자!!!!!

에이비식스 멤버들 여행 리얼리티 하나 찍자!!!!!!!!!!!!!11 

여행지는 무조건 하와이로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