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아니면 연예인 했을 것 같은 연예인 윌스미스

2019. 6. 6. 03: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윌스미스

 

 

(자막 웃김 주의)

 

 

 

 

 

 

 

너가 윌스미스인거 어때? 

밖에 나갈 때 막 변장함?

 

 

 

 

ㄴㄴ난 관심받는거 좋아행

막 알아보는거 디게 좋아행

 

 

 

그리고 갑자기 썰을 풀기 시작하는데...

 

 

 

운전하고 있는데 기름이 떨어진거임

내가 준비성이 없었어ㅇㅈ

그래서 주유소를 갔다? 근데 지갑도 안 가져옴ㅋ

 

 

 

 The Fresh Prince : 윌 스미스가 힙합 하던 시절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척하면 척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왤케 웃기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기 누가 있는지 봐라 칭구~ ★

 

 

ㅋㅋ도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헠..! 윌??? 나 너랑 같이 사진 찍어도 대?

 

ㅇㅇ 근데 10달러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처 준다고했는데 그냥 가지라고 했다는 세상 쿨한 팬ㅋㅋㅋㅋㅋㅋㅋ

아씤 나였으면 연락처 받고 10달러 얘기 꺼내면서 한번 더 연락하려고 했을텐뎈ㅋㅋㅋㅋㅋ

 

 

 

아닠ㅋ근데 프레슄ㅋㅋㅋ프린슼ㅋㅋㅋㅋㅋㅋㅋ

저세상 인싸력 + 관종력 어쩔꺼야ㅋㅋㅋ

연예인 아니었어도 최소한 동네 스타는 했을 것ㅋㅋㅋㅋㅋ

 

 

 

 

근데 이걸 동네에서만 보기에는 너무 아깝긴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투비 연예인 겁나 유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