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 육성재를 챙긴 이유

2019. 6. 6. 0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집사부일체에서 다른 멤버들이 육성재를 칭찬하니까

 

이서진이 

 

 아니, 근데 봐봐!

 너희(이승기,이상윤,양세형)은 원래 ㅇㅇ들이 다 있잖아 

라고 말함

 

 그런데 이 청년은 다르잖아.....

 

 

ㅋㅋ이서진의 말에 빵 터진 이승기와 이상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봤더니 이서진이 아까 한 말이 

 

 

너희는 원래 직업들이 다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윤 배우

이승기 가수겸 배우

양세형 개그맨

 

 

그런데 이 청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의 말을 들은 발끈한 육성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원래 직업이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 눈에 육성재는 열심히 사는 무직(?)청년 이었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이 말하기를 

어쩐지 이서진이 우리 보는 거랑 다르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봤더니

 

 

 은근히 성재만 챙겨주고 유독 성재만 쓰담쓰담했던 이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하는 무직? 청년이 기특해서 따뜻하게 대해 준 이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뭔가 따뜻하더라니,,그런 이유에서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세 조카뻘인 육성재와 49세의 삼촌뻘인 이서진ㅋㅋㅋ 모를 만도...

참고로 이서진에게 아이돌은 2007년에 끝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재는 비투비 막내로 서브 보컬이며  

 

 

드라마 '도깨비' '응답하라 1994' '아홉수 소년' '후아유' 등에 출연한 배우임

 

 

성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