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시절의 김숙

2019. 6. 6. 0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밥블레스유'에서 송은이가

숙이 옛날 사진 봤는데 진짜 말랐다면서 말문을 열었음

 

그러면서 그 사진 지금 있지 않냐는 송은이의 말에 ,,

 

 

김숙 부끄러워 함ㅋㅋㅋ아..왜..?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그래서 다들 

도대체 어떤 사진이길래 부끄러워 하는 지 궁금해 함

그리고 나도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데

 

 때는 지금으로부터 약 20여년 전

부산에서 온 친척들과 롯데월드에 간 숙 ㅋ

 

ㅋㅋㅋㅋ김숙이 서울 산다고 가이드했다고 함 ㅋㅋㅋ 

 

 

 

 

 

 

 

 

 

그래서 사진을 보는데

다들 어머어머 웬일이야 

얘가 숙이야? 이런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은이 :  내가 이래서(?) 숙이를 멀리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도 한 마디 함ㅋㅋ

 이런 언니들 길에서 보면 피해 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화정은 눈 안 마주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인데도 음성 지원 되는 거 같다는 장도연ㅋㅋㅋㅋ

장도연 말 듣고나니 귀에 들리는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봐? 얼마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이의 과거 사진 보고 착해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보니까 많이 순둥해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예능에서도 개그맨들이 김숙 얘기하면 눈 똑바로 뜨고 무서웠다고했는데 ㅋㅋㅋ

 그 말이 이해가 됨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