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뮤비 패러디

2019. 6. 6. 04: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로미스나인 컴백하는데 티저 나왔을 때부터 이번에는 뭔가 심상치가 않다 싶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 CF는 다 패러디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한 이미지 화장품 로레알파맄ㅋㅋㅋ모델 이새롬ㅋㅋㅋㅋㅋㅋㅋ

럭셔리한 샴푸 모델 장규리 

소속사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 브랜드 모델 이서연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대놓고 적극적인 뮤비는 또 처음이라ㅋㅋㅋㅋㅋㅋㅋ

이온음료 모델 송하영&백지헌

프로미스웨트ㅋㅋㅋ폰트랑 너무 자연스러워서 짤만 보면 ㄹㅇ 광고 인줄 알겠다

또 라면 모델 이채영

매실 음료 모델 노지선

"난 네가 좋아, 깨물어 주고 싶어~" 대사 자동재생됨ㅋㅋ

모르는 사람이 없는 화장품 모델 이나경&박지원까지

확실히 이전 티저들하고 비교했을 때 더 확 눈길가는건 맞는듯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