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김현빈 연습생 과사

2019. 6. 6. 04: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짜 존박 닮지 않았냐

처음 김현빈 연습생 보고 존박 결혼한줄

 

 

과사 풀린건데

앞구르기 뒷구르기를 하면서 봐도 존박 과사 같애

 

 

아니면 세븐틴 에스쿱스 좀 닮은거 같기도하고

존박과 에스쿱스 사이 그 어딘가...

 

아니면 블락비 박경...?

존박-박경-에스쿱스-김현빈 이 라인인듯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개닮았어 완전 존박 똑띠

나중에 존박이 결혼해서 아들 낳으면 김현빈 나올것 같애

 

노몰드림 때 보고 좀 반했다

엄청 열심히 하고 애가 무대에서 딱 사로잡는 뭔가가 있더라

노몰드림 무대 경연 하고나서 김현빈이 전체 1위했었지?

실력도 괜찮고 다 잘하던데 꼭 데뷔조 들었으면 좋겠당

 

그리고 존박이랑 만나서 같이 노래해줘..

둘이 한샷에 잡히는거 보고싶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