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진짜 말랐구나

2019. 6. 6. 04: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AOA 지민 근황 올라옴

지민 사진 자주 올려줘서 좋음ㅎㅎㅎ

어깨 마른것봐..

다른 것보다 나는 팔뚝 마른게 부럽.. 지민은 원체 뼈대도 얇고 해서 더 말라보이는거겠지ㅠ

너무 마른 모습 보여서 건강이상설 돌고 그랬는데 

본인이 잘 먹고 건강하다고 하니까ㅎㅎㅎ

이 사진 보고 진짜 개개개개개개개말라인간이란거 깨달았음

지민도 그렇지만 다른 여돌들도 다 이렇게 말랐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언니 내가 업고 다녀도 될 듯ㅜ

너무 말랐다 어쩐다 해도 한번쯤은 이렇게 말라보고 싶다는 생각은 나만 드는게 아닐거야

그래두..더 많이 먹어요 지민님

지금도 잘 먹지만 더 잘먹어요ㅠㅠ야식도 먹고 간식도 먹고요ㅠㅠㅠ

그리고 또 좋은 노래로 AOA 컴백해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