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친오빠한테 사랑한다는 말 들었을 때 반응

2019. 6. 6. 04: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군 복무 중 휴가 나온 친오빠에게 "사랑해"라고 말해야하는 미션을 받은 모모랜드 주이

휴가 나온 기념으로 줄 선물이 있다며 통화를 하는데

  

"사랑해애애애ㅐㅐ"

 

여기까지ㅇㅇ 이해함

이 세상에 오빠라는 사람들은 다들 이런 반응이지 않음? 했는데

 

............................

네? 모라고요?

 

굉장히 스윗한 혈육이네

 

주이 현실 리액션ㅋㅋㅋㅋㅋ불쾌해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지 이게 흔한 남매의 리액션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 더웃곀ㅋㅋㅋㅋㅋㅋㅋ

탈-락

 

 

주이 같은 여동생있으면 저런 반응 나올 수도 있겠는데 

일단 우리 오빠가 사랑해의 ㅅ자만 꺼냈어도 폰 던졌다ㅇㅇㅇㅇㅇ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