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청자켓

2019. 3. 9. 15: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실시간으로 보고 설렘사할뻔했어 이사람아

황민현 너어


청자켓 뚜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을 인간화하면 황면현 아니냐 설렘이라고 쓰고 황민현이라고 읽는거 아니냐고

애옹이가 궁금해하는 것 같다고..

청자켓 입은 황민현 존예탱ㅠㅠㅠㅠㅠㅠㅠㅠ

리더랑 꽁냥꽁냥

둘이 눈빛 왤케 서윗서윗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록 완전체 컴백 기대됨ㅠㅠㅠ

아론이 형이랑도 스윗

황민현은 팬싸에서도 팬들 볼 때마다 눈빛으로 사람 미치게하더니 멤버들한테도 마찬가지인듯

뉴이스트 완전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 기다렸어 얘들아 얼른 나와줘ㅠㅠㅠㅠㅠ









++백호 표정 따라하는 뉴이스트

오리지날


민현이 이러고 따라한거 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표정 다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