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혼란에 빠트린 옹성우

2019. 6. 8. 17: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 옹성우 스타쉽으로 옮겼음??? (옹성옹성)

 

 

 

 

 

??? : 판타지오 스타쉽이랑 합병했어??

         그런거야?? (옹성옹성)

 

 

 

 

 

 

 

 

 

 

 

 

 

 

 

 

 

 

 

 

 

 

 

 

 

 

 

 

 

 

 

 

 

 

 

 

 

 

 

 

 

 

 

 

 

 

 

 

 

 

 

 

 

 

 

 

 

 

는 펩시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K-POP 콜라보 프로젝트'에 참여한 옹성우ㅇㅇ

 

와 진짜 순간 띠용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 영상 썸네일은 옹성우인데 스타쉽이라고 떡하니 박혀있으니까 당황한 사람 많을 듯

연검에도 '옹성우 스타쉽' 떴었다며ㅋㅋㅋㅋㅋㅋ

 

옹성우 프듀 출신이라서 왠지 (프듀 출신이었던 가수들은 모두) 소속사가 걍 호처럼 입에 붙었는데 스타쉽이라니까 놀랬다고ㅋㅋㅋㅋㅋㅋ

 

 

네버랑 에너제틱 작곡한 플로우블로우 분들도 뮤비에 동반 출연하심

꼭 봐 완전 청량 그 자체임

 

 

이전에도 스타쉽이랑 다른 가수들 콜라보는 여러번 있었긴했는데(우주미키, 은하x라비 등) 옹성우가 솔로로 올라와서 아마 나처럼 헷갈렸던 사람들 많나봄ㅎㅎ 

어쨌든 옹성우도 콜라보라는거

 

떵우야 짤만 보ㅏ도 벌써 시원하다야

여름인데 에어컨 빵빵 튼거같다ㅠㅠㅠㅠㅠ어쩐지 요즘 펩시가 좋더라니ㅜ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