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맥주보이 된 장성규

2019. 6. 8. 17: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성규가 야구장 맥주 보이 알바를 하게 됨

이거 전에 영화관 일하는 영상도 있는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함 봐봐 

 

누군가 맥주를 주문했고

장성규가 맥주 주려고 함

 

 

 

그래서 열심히 따르는데 

생각보다 거품이 많이 나오는 거 ㅜ 

 

 

장성규가 어게 왜 자꾸 거품이 나오지? 하면서 갸우뚱 

 

 

야구장가서 맥주 보이들에게 맥주 주문하면

맥주 사악 나오는데.

저것도 생각보다 맥주 따르는 게 쉽지 않은가봐; 

 

 

거품이 이렇게 많이 나와서 우째 ㅠㅜㅠ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건 ㅋㅋㅋㅋㅋㅋ

거품을 샀더니 맥주가 딸려 왔어요 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르는 거품을 본 장성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파는 걸저리 마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본능적으로 입을 갖다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로써 장성규는 주당이 확실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온나 웃기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