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히로인 이정은의 민증 사진

2019. 6. 8. 17: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이정은님이라고 드라마에서 엄마 역할로 자주 나오신 분인데..

 

최근 종영한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혜자 엄마 (며느리인가?;) 

 

 

<오나귀>에서는 무당으로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함안댁 역할 하신 분 ㅎㅎ 

 

 

 

이 분이 <인생술집>에 나와서 

자신의 비밀은 주민등록증에 있다고 밝혔어.

비밀이 주민등록증에 있다고?????

 

 

 

 

 

 

 사람들이 못 믿을까봐 민증도 준비한 이정은.

사진을 본 MC들이 다들 놀라는데.................

 

 

 

사연인즉슨,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 중 휴대전화를 분실한 이정은

하필 신분증도 없어서...

 촬영 중간,급한 마음에 함안댁 st.로 신분증을 발급받았다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민증 사진을 드라마 함안댁 차림으로 찍어서 

주민등록증 발급받으러 주민센터에 가니까 어떤 반응이냐고 물었더니

 

 

 

당시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방영 전이라

주민센터 직원들이 이정은을 보고 무속인인줄알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ㅋㅋㅋㅋ함안댁 역할이 한복입고 쪽진머리니까 ㅋㅋㅋㅋㅋㅋㅋ오해할만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그 때 마침 사극 촬영이 부른 대참사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민증을 서울 와서 다시 갱신할까 생각했는데

"이것도 기념인데 그냥 쓰자" 해서 지금도 그 민증을 사용중이라고 함

 

 

 

 

 

 

 

 

 

 

 

 

 

 

 

 

 

 

 

 

↓ 함안댁 st. 이정은 신분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