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후와 나은이 광고 메이킹

2019. 3. 9. 15: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모차 광고 찍은 나은이랑 건후 

둘다 귀염뽀짝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이킹 영상 짤들 살짝 가져 와써 ㅎ 


건후에게 뽀뽀하는 나은이 

사이 좋은 남매야 ㅜㅜ 이렇게 사이 좋은 남매가 있다니...;;  


왕 리본핀 꽂은 나은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ㅠ 



나은이 머리 묶은거 진짜 ....진심 인형같다 ㅜㅠ 



ㅋㅋㅋㅋㅋ우유 먹는 건후 ㅋㅋㅋㅋㅋㅋ왤케 귀엽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갈래 머리하고 애교하는 나블리 ㅠㅠㅠㅠㅠ넘나 사랑스러워 ㅠㅠ 

파주호는 밥 안 먹어도 배부르겠어 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건후 발 동동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