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가 잘 안되는 AB6IX 영민

2019. 6. 8. 17: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멀티가 잘 안되는 편이라는 임영민

그래서 팬싸 때 팬들이랑 대화하느라 본인 이름을 이상하게 적는다는데...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현이랑 MXM시절 팬싸때 -MXM 영민- 이렇게 쓰고 싶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영미 누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은이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 이름에 '은'이 들어갔는지도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갱신된 멀티안되는 임영민

'영'까지 쓰고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다말았엌ㅋㅋ

 

이 귀여운 새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름 쓰는 것도 귀엽냐구

 

 

우리 영민... 멀티 안되는거 온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벌여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광광 운다ㅠㅜㅜㅜㅠ

 

 

 

박우진과 조금 다른 느낌의 하와이 스웨그로 마무리 하겠음

영민이 존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