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가 K리그를 사랑하는 이유

2019. 6. 8. 17: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끼줍쇼>에 한혜진이 나왔을 때 

이경규가 축구 얘기에 급 흥분을 하더라

 

 

 

우리나라가 월드컵 연속 9회 진출이라면서

승패와는 상관없이

축구 사랑이 멈춰선 안 된다고 하는 이경규

 

 

 

 

 

게스트로 한혜진이 나와서 한혜진 남편이 기성용이라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특히 K리그를 사랑하라고 하는 이경규의 말에

읭? 기성용은 K리그가 아닌데....;; 

 

 

 

그래서 물었지 

K리그를 최근부터 그렇게 사랑한 특별한 이유가 있냐고 

 

 

 경규옹답지 않게 머뭇머뭇하더니...

 

 

 결국엔 예림이(=이경규 딸) 남자친구가 축구 선수라서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난 한혜진 챙겨주려고 그런 줄 알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의 이유 있는 K리그 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