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멤버의 의외의 전공

2019. 6. 8. 17: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

얼굴만 보면 귀엽고 여리여리하고 깜찍하고 살짝 운동치 같이 생겼잖아

이것만 봐도 걍 겸댕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미스나인 안무도 팔랑팔랑 귀욥게 추고 근데

 

 

 

 

 

 

 

 

 

 

 

 

 

 

 

 

 

 

 

 

 

 

 

 

 

 

 

 

 

 

 

 

 

 

 

 

 

 

 

 

 

 

 

 

 

 

 

사실 수준급의 힙합댄스를 출 수 있음ㅇㅇ

 

 

 

 

처음 보고 진짜 놀랬음 

넘나 의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보자마자 언니 소리 나왔다

 

 

그리고 플라잉 요가 지도사 자격증이 있는 사람임

체력+근력 받쳐줘야 할 수 있는 운동인데 자격증까지 있을 정도면ㄷㄷ

 

 

거의 뭐 날다람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도 좋아하고 잘하고

 

선수가 공 던졌는데 그거 바로 받아침

이거 외에도 팔굽혀펴기도 잘하고 고소공포증도 없고 걍 운동이란 운동은 다 잘함

 

 

 

이런 것두 잘하더라...

ㅈㄴ 멋있어 하영언니

 

다시 귀염뽀짝이로 돌아오는거

반전의 아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