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머리띠 활용하는 그때 그 워너원

2019. 6. 8. 17: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에게 해바라기 머리띠를 받았을 때

제대로 쓴 예 & 그렇지 않은 예

 

 

 

 

 

 

 

 

 

먼저 제대로 쓴 예

 

 

 

강다니엘 얼굴에 쏙

잘썼음ㅇㅇ

 

 

 

진영이도 이케이케 찍찍이 잘 붙이더니

 

제대로 잘 썼음

(아니 진영이 왤케 잘생겼??;;;;)

 

 

얼굴에 쓰는 해바라기 말고도 해바라기 삔

예쁘고 꽂은 지훈이

 

 

해바라기 꽃을 든 남자들

성우랑 지성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이상한 '애'

 

 

 

 

 

 

 

 

 

 

 

 

 

 

 

 

 

 

 

 

 

 

 

 

 

 

 

 

 

 

 

 

 

 

 

 

 

 

 

 

 

........?

재환아;;; 아니야 그거 아니야

 

 

우진아?

ㅋㅋㅋㅋㅋㅋㅋㅋ안경도 해바라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귀엽고.......... 네 그래서 워너원이 보고싶어요 흑

덜그덕..덜그덕..탁..두쿵두쿵...팅-.. 더 필링 옵 디스 모먼ㄴㅌ..끆ㄱ끄얶흒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