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멤버로 보는 머글과 덕후 만렙

2019. 6. 8. 17: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덕질 처음 시작한 머글

= 도영

 

 

 

 

 

 

1. 앨범 사기

 

 

도영 : 우리가 제일 많이 사는 것 같은데요

 

 

직원 : 그건 아닐 것 같은데요

(일침 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몇 장 사려고 도영아?

 

 

 

 

나 : ?

 

도영이 왜 3장 사면서 300장 사는 것처럼 얘기해...?

 

 

 

 

 

 

 

 

 

 

응모처 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든 앨범 사서 다 되는거면 좋지...응...

 

 

 

 

도영 : 아~ 밥먹으로 가는구나~~

나 : ??

 

 

 

 

 

 

 

 

 

 

 

 

그리고 덕후 만렙 드림이들

 

 

 

 

 

 

지성이 드레곤볼도 알아

 

 

 

 

 

 

굿즈 배달해주는 슴 이벤트에 참여한 재민, 제노, 지성이

천러 포카가 나왔고 딱마침 천러 포카만 없었던 팬...

 

그렇다면

 

 

 

드래곤볼 완성 축하축하염!!!!!!!!!!!!!!!!!!!!!!!!!!!!!!!!!

 

드림이들 중에 누가 도영이 좀 가르쳐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