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요리 진짜 잘하더라

2019. 3. 9. 15: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비치 강민경이 브이로그 올리잖아
요리하는 것도 많이 올려주는데 요리도 요리지만 플레이팅이 예술임


1. 소이라떼

일단 소이라떼로 목 좀 축여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삼겹 카레 우동

아 진짜 너무 맛있게 생겼어

나도 카레할 때 고체카레로 많이 해먹는데 가다랑어포까지;; 실고추로 데코까지 하다니




3. 텐동

재료 손질부터 손이 많이 가는게 텐동아님?ㅠ

근데 '야식'먹으려고 새우손질부터 하는 너란 여자...언니랑 같이 살고 싶어요




4. 포르투갈식 문어밥

이런 음식은 처음 보는데 브이로그 보다보면 침 고이더라

ㅠㅠㅠㅠㅠㅠㅠ요리도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로스트 비프

손님들 초대했다고 고기 굽는데 고기 굵기가ㄷㄷㄷㄷㄷㄷㄷㄷ

지글지글하는데 너무 먹고싶었다 

샐러드도 어디 레스토랑에서 파는 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스트비프 플레이팅 보소

고기에서 나온 육즙으로 소스까지 만들고 매쉬드포테이토랑 상차린거ㄷㄷ

그냥 보기만해도 맛보장이다 이거ㅠㅠㅠㅠ고기에 메쉬드포테이토 올려서 소스 찍어먹고싶어ㅠ



 

6. 티본 스테이크

언니 날 키워줘요 설거지 10년차 주방 뒷정리 잘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민경 요리 프로그램 나와줬으면 좋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