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고양이들 사이에 댕댕이가

2019. 3. 9. 15: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본 앨범 '고양이가 되고 싶어'라는 곡이 있음

아이즈원 멤버 중 5명이 유닛으로 참여한 노래임

나코

나코 눈에 누가 보석 박아놨냐 왤케 반짝반짝하냐

유리

고앵이.....?

예나

예나 싸인 귀여운거 봐ㅋㅋㅋㅋㅋ

민주

말해뭐해 김민주 얼굴 개짱

사쿠라

말해뭐해 사쿠라 얼굴 개짱22

이렇게 참여하는데 여기 자꾸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들 사이에 댕댕이가 자기도 고양이 되고 싶다고 껴있는 것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 완전 댕댕인데ㅋㅋㅋㅋㅋㅋㅋ유리는 무조건 존귀댕댕이야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