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의 강민희 연습생과 울림의 황윤성 연습생

2019. 6. 9. 03: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타쉽의 강민희 연습생과 울림의 황윤성 연습생...!

따흐흑 ㅠㅠ 이 둘 케미의 유구한 역사는 프듀 본방 시작 전 부터 계속 됐는데...

프듀 런웨이쇼 ㅋㅋㅋㅋ 둘이 마주보고 포즈 취하면서 웃는 ㅋㅋㅋ

아니 본투비인싸 민희는 그렇다 해도 낯가리던 윤성이 어디갔나요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친해보여서 보는 나도 기분이 좋아지는...

이건 사과 떨어지_지마 인데....
.
.
.

둘 부끄러워하는 것도 어쩜 이렇게 비슷해ㅠㅠ 귀 빨개지곸ㅋㅋ 와중에.. 민희 손 너무 설렌다.. 어쩜 저리 손이 커...

영상 보러가기 https://youtu.be/toK3N4Hi7B0
중간에 윤성이 아아~ 하고 앙탈? 부리는거... 내 심장...
그리고 민희 눈 너무 예쁜거 아니여ㅜㅜ

그리고...! 민희가 비주얼 투표에서 뽑은 사람도 윤성이라고...!

반했다고..ㅋㅋㅋㅋ 이쯤이면 둘이 완전 짱친 인정..??
.
.

ㅋㅋㅋ 그러고 보니 얘넨 항상 붙어있음 ㅋㅋㅋㅋ
사과 떨어지지마도 그렇고 런웨이도 그렇고 마마도 같이하고 ㅋㅋㅋ 컨셉평가도 기대하는 중 ㅋㅋㅋ

아무튼 스타쉽 강민희 울림 황윤성 케미 앞으로도 기대해볼만한듯 ㅋㅋㅋㅋ 
스타쉽 강민희 울림 황윤성 데뷔하자~~

(막짤은 걍 강민희 잘생겨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