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6화에서 이진혁 진짜 넘 다정하지 않았냐

2019. 6. 9. 03: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6화 짤 주워왔오 ㅠㅠㅠㅠㅠ




이유진이랑 같은 팀인 거 알았을 때 ㅠㅠㅠ
당황한 거 보이지만 그래두 저렇게 안아주고 처음부터 끝까지 웃으면서 맞아줬오




난 진짜 여기서 개치임ㅠㅠㅠㅠㅠ
랩 한 번 해보고 싶었다는 말에 저렇게 세상 다정하게 랩 해보고 싶었어? 잘했어 이러기 있기????????
ㅠㅠㅠㅠㅠㅠ 미쳤나봐 진짜 보고 또 봐도 계속 치여







이것도 개좋아
송형준이 냥~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진혁 반응 봐
진짜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6화에 저것만 나와서 가져올 게 별로 없다...
거북선 멤버 6명이서 다같이 열심히 만든 무대니까 잘 봐줘 ㅠㅠㅠㅠㅠ
이진혁 화이팅 !!!!

반응형